허벅지 안쪽살 빼기

허벅지 안쪽살 빼기 식단,운동 정보입니다.


허벅지 안쪽살 빼는 방법 궁금하셨죠?

허벅지 안쪽살을 빼는 것! 정말 힘든일이죠 이것을 이루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운동과 건강한 식습관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허벅지 안쪽살 빼기 식단에 대해 알아봅시다.


- 기초대사량 기준으로 +- 200정도 칼로리를 섭취하시는게 좋습니다. 탄수화물을 줄이고 단백질은 충분히 섭취해주는게 좋습니다.

- 다리가 붓는 것 을 막기 위해서 짠 음식은 되도록이면 안먹는게 좋습니다. 무조건까지는 아닙니다! 먹고 싶으면 먹어야죠

사실 식단에 대해 더 설명드릴게 없는 이유가... 허벅지 안쪽살 빼기만을 위한 정말 효율적인 식단은 딱히? 없는 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허벅지 안쪽살 외에도 전신을 감량하여 균형있는 몸매를 만드시겠다는 생각으로 진행하시는것 추천드립니다!

핵심을 이제 말씀드려야겠죠?

허벅지 안쪽살 빼는 효율적인 운동 3가지입니다!



1) 스쿼트

스쿼트


스쿼트는 일명 "투명 의자"에 앉았다가 일어섰다 를 반복하는것 같다고 얘기되곤 합니다.

효과에 대해 말씀 드리자면

하체의 근육 형성에 큰 도움이 될뿐 아니라 몸 전체의 근육구축을 촉진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근육이 증가하면 당연히 기초대사량도 증가하므로 대단한 효과인 것 같습니다.

또한 무릎을 "튼튼하게" 만들어주기도 합니다.
유연성도 향상시키고 몸의 균형 감각도 발전될 수 있습니다.

그럼 조심해야될 부분은요?

체중이 많이 나가는분들은 스쿼트를 하게되면 무릎에 무리가 올 수 있으니 가벼운 정도로 하시는걸 권장드립니다!

2) 런지

런지


런지는 어떤 운동일까요?

종아리와 코어 근육의 근력을 강화할 수 있는 쉽고 효과적인 운동입니다. 쉽게 따라 할 수 있으며 특별한 기구가 필요하지 않아서 비교적 안전한 운동입니다.

또한 런지는 균형을 잡고 골반 유연성을 향상시키며 근력 향상,척추 건강 증진 등등의 다양한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하는 방법은요?
먼저 오른쪽 다리를 크게 앞으로 내딛습니다. 
바닥에 오른발 발꿈치부터 바닥에 닿도록 합니다. 체중의 70% 정도가 앞쪽 발에 실리도록 상체를 앞쪽으로 기울여줍니다. 이때 상체와 등은 곧게 펴주고, 이 자세를 유지하셔야 합니다.

반대쪽 다리(왼쪽 다리)도 똑같은 방법으로 하시면 됩니다!

3) 런닝머신

런닝머신


의외라고 생각하실 수 도 있겠지만 런닝머신 역시 허벅지 안쪽 살을 빼는데 도움이 많이 됩니다.

런닝머신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립니다.



대부분의 런닝머신에는 경사를 조절하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런닝머신의 경사를 1~2%로 설정하면 야외 운동과 거의 같은 수준의 칼로리를 연소시킬 수 있으며 경사가 높아지면 높아질 수록 칼로리 연소량이 늘어나고 근력 운동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주의해야 할 점은 경사가 7%를 넘어가면 허리와 엉덩이, 다리에 부담을 줄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건강해지기 위해서 운동을 하는건데 오히려 몸이 악화가 되면 안좋겠죠?

또한 런닝머신을 할때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것은 운동 효과에 상당한 영향을 끼칩니다. 가장 효율적으로 칼로리를 소모하려면 평소보다 큰 보폭을 유지하면서 상반신을 세우고,

양 팔을 90도 전후로 굽힌 뒤 가볍게 흔들면서 걷는 자세를 유지합시다. 몸을 앞으로 기울이거나 손에 휴대폰 등을 쥐고 있는 자세는 운동 효과를 떨어트리고 부상의 위험을 높일 수 있습니다.

런닝머신을 할때에 거꾸로 걷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허벅지와 엉덩이를 강화하는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야외에 비해 안전한 운동 환경을 제공하는 런닝머신 위에서 거꾸로 걷기를 열심히 해주신다면 허벅지 안쪽의 지방 연소와 힙업 효과를 느끼게 될 것입니다.

제가 설명해드린 정보들이 여러분들의 다이어트에 꼭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이어트를 하시는 모든분들 응원하겠습니다. ^^








'건강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복통 배아픔 원인 알아봅시다!  (0) 2020.09.30
머위의 여섯가지 효능 알아보아요  (0) 2020.09.29
디에타민의 효과와 부작용입니다.  (0) 2020.09.20
1달 30kg 감량 가능한것일까?  (0) 2020.09.20
다이어트 실패 반복하는 이유와 절대로 성공하는 비법 알아볼래?  (0) 2020.09.19